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이대훈 농협은행장, 직원들과 소통하는 ‘그뤠잇타임’ 가져

NSP통신, 이정윤 기자, 2018-01-26 09:08 KRD7
#NH농협은행 #농협은행 #이대훈행장 #스킨십경영 #그뤠잇
NSP통신-25일 서울 광화문 인근 식당에서 이대훈 은행장(오른쪽)이 직원들과 식사를 나누고 있다. (NH농협은행)
25일 서울 광화문 인근 식당에서 이대훈 은행장(오른쪽)이 직원들과 식사를 나누고 있다. (NH농협은행)

(서울=NSP통신) 이정윤 기자 = NH농협은행은 서울 광화문 인근 식당에서 은행장과 함께하는 제1차 그뤠잇타임(grEAT-Time)을 개최했다.

그뤠잇타임(grEAT-Time)은 평소 직원들을 만날 때“그래, 밥 한번 먹자!”라며 친근감을 표현하곤 하는 이대훈 행장의 수평 경영철학에 따라 기획됐다. ‘그뤠잇(Great)한 우수 직원들과의 식사(eat)’, ‘소통(그래!)이 있는 만찬(잇!)’이라는 의미로 매월 정기 운영된다.

이번 행사에는 부행장들의 추천을 통해 선정된 24명의 직원과 이 행장이 참석했으며 직원들은 함께 저녁식사를 하며 격의 없이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G03-8236672469

이행장은 참석 직원의 이름을 호명하며 인사를 나누고 애로사항을 청취하는 등 특유의 ‘스킨십 경영’을 선보였다.

이 행장은 “조직의 발전을 위해 묵묵히 헌신하며 최선을 다하는 직원들이 인정받을 수 있는 성과중심 조직 문화를 확립하겠다”고 말했다.

최근 이 은행장은 직원들과 함께한 볼링시합, 강원지역 현장경영 후 직원들과 실시한 닭갈비 파티 등을 연이어 개최하며 일선과의 소통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NSP통신/NSP TV 이정윤 기자, nana1011@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