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락앤락, 전자레인지용 전용 용기 간편식 글라스 시리즈 출시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17-08-08 09:04 KRD7
#락앤락(115390) #간편식 글라스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락앤락 (대표 김준일)이 최근 1인가구 및 간편식 열풍에 맞춰 쉽고 맛있게 한끼 준비가 가능한 ‘간편식 글라스’ 4종을 출시했다.

락앤락 ‘간편식 글라스’ 4종은 컵라면, 볶음밥, 파스타, 만두 신제품 등 각종 가정간편식(HMR)을 보다 맛있고 안전하게 조리할 수 있게 해준다. 전자레인지 및 오븐 조리에 최적화된 내열유리 소재로 일회용기 사용에 대한 불안감은 덜어주는 반면, 얼마든지 양념이나 식재료를 추가해 새로운 요리를 즐길 수 있어 모디슈머(modify+consumer)에게도 매우 반가운 제품이다.

NSP통신-간편식 글라스 (락앤락 제공)
간편식 글라스 (락앤락 제공)

신제품 간편식 글라스는 컵 용기(550ml), 냄비용기(1100ml), 납작용기(650ml, 900ml) 등 총 4종으로 구성됐다.

락앤락 간편식 글라스는 뚜껑을 덮은 채 전자레인지 사용이 가능하도록 뚜껑에 스팀홀이 있다. 스팀홀이 가열시 발생하는 내부 증기만 빼내고 음식의 수분은 지켜주어 촉촉하면서도 맛있는 조리를 가능하게 한다. 5~10분 내의 간단한 조리 후 바로 식탁에 올려도 손색이 없을 만큼 깔끔한 디자인도 장점.

G03-8236672469

업체 관계자는 “대중화∙고급화된 간편식이 이제는 온전한 한끼 식사 대용품으로 주목 받으면서, 최근 간편식 트렌드에 걸맞는 제품개발에 힘써 왔다”며 “락앤락은 열에 강한 내열유리 소재를 사용한다는 장점을 충분히 살려 전자레인지 이용에 최적화된 신제품 간편식 글라스를 선 보였고, 누구나 사용이 편리해 1인가구 뿐 아니라 맞벌이 부부, 살림에 지친 육아맘 등 폭 넓은 소비자로부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NSP통신/NSP TV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