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락앤락, 식재료 특성 고려한 맞춤 전용용기 7종 출시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17-07-25 09:02 KRD7
#락앤락(115390) #전용용기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락앤락(대표 김준일)이 최근 선보인 ‘건식품 보관용기’에 이어 참신한 아이디어를 더한 밀폐용기 ‘2017스페셜 시리즈 7종’을 출시했다.

락앤락 ‘스페셜 시리즈’는 식재료별 맞춤 전용용기로, 락앤락은 생활 속 불편사항을 파악해 매년 다양한 제품을 선보여오고 있다. 지난해 ‘수박야채 보관통’과 ‘김밥재료 용기’ 등 10종을 출시한데 이어 올 해는 피자 보관용기, 전 보관용기, 식빵 보관용기, 양파 보관용기, 버터 보관용기, 파우더 스토리지 2종 등 총 7가지를 스페셜 시리즈에 추가했다.

NSP통신-락앤락 스페셜 시리즈 (락앤락 제공)
락앤락 스페셜 시리즈 (락앤락 제공)

먼저 피자 보관용기는 먹고 남은 피자조각을 효율적으로 보관할 수 있는 용기로, 뚜껑을 열고 용기 채 전자레인지에 그대로 데울 수 있어 조리의 편리함까지 더한 제품이다. 전 보관용기는 내부에 별도의 트레이가 있어 튀김이나 전 같은 기름기 많은 음식을 보관하기에 좋다.

이외 식빵, 양파, 버터 보관용기를 비롯해 파우더 스토리지 2종 등 총 5종은 소비자들의 끊임없는 요청을 통해 새롭게 재탄생한 제품들이다. 국내 소비자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고 인기를 끌었던 제품이나 해외시장 전용제품으로 개발되었던 제품 중 총 5가지를 선정한 것.

G03-8236672469

껍질을 벗긴 양파는 공기 접촉 시 수분을 잃고 금새 상하기 쉬운데 양파 보관용기를 이용하면 깔끔한 보관이 가능하다. 식빵 및 버터는 한번 개봉하면 밀봉이 힘든 식재료다. 때문에 식빵 보관용기, 버터 보관용기 등 전용용기를 이용하면 위생적일 뿐 더러 보다 오랫동안 신선한 보관이 가능하다.

락앤락 관계자는 “락앤락 스페셜 시리즈는 생활 속 살아있는 아이디어가 반영된 제품들로, 시대적 트렌드나 환경적 요인에 의해 새롭게 개발되는 제품들이 다수를 차지한다”며 “고온다습한 기후로 인해 최근 출시한 건식품 용기가 인기를 끌고 있는 만큼, 서구화된 식습관을 반영하는 피자나 버터, 식빵용기 등도 앞으로 인기가 기대되는 제품”이라고 말했다.

NSP통신/NSP TV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