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통합LG텔레콤, 중소기업 등 대용량 ‘넷스토리지’ 서비스

NSP통신, 김정태 기자, 2010-06-21 16:17 KRD2
#통합LG텔레콤 #중소기업 #넷스토리지

[서울=DIP통신] 김정태 기자 = 통합LG텔레콤(부회장 이상철)은 중소기업(SME)을 대상으로 별도의 장비투자와 OS 구매없이 기업 중요 자원인 자료의 저장과 백업, 보안 문제 등을 한번에 해결해주는 ‘넷스토리지’ 서비스를 내놨다.

이 서비스는 IDC의 고속인프라에 NAS(Network Attached Storage)기반의 스토리지를 소비자에게 단독으로 제공해 네트워크의 높은 안정성과 고객 맞춤형 구성이 가능하다.

주요 제공 서비스로는 ▲파일공유(웹하드) 솔루션 ▲최대 256개 가상 드라이브 ▲네트워크 드라이브 서비스 ▲감시 스테이션 등 이다.

G03-8236672469

넷스토리지 서비스는 별도의 장비나 설비 투자없이 중요한 자료를 저장, 백업, 공유 할 수 있는 게 특징.

시스템은 운영및 보수는 통합LG텔레콤의 IT전문가가 전담 관리한다.

또 저장공간은 기존의 웹파일 공유 솔루션에 비해 가장 많은 16TB(Tera Byte)를 제공한다.

이 서비스 상품은 대용량 자료의 공유가 많거나, 프로젝트 등의 공동 작업이 많은 연구소와 병원, 컨설팅이나 리서치회사 등의 중소기업에게 적합하다.

ihunter@dipts.com
<저작권자ⓒ 소비자가 보는 경제뉴스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