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락앤락, 중국 푸드 콘텐츠 플랫폼 미식남녀와 비디오 커머스 전개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17-06-15 09:05 KRD7
#락앤락(115390) #미식남녀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락앤락(대표 김준일)이 오는 16일 중국 비디오 커머스 플랫폼 ‘미식남녀(美食男女)를 운영 중인 바이탈힌트(대표 정지웅)와 함께 징동닷컴의 ‘618 행사’를 위한 프로모션 영상을 선보인다.

이 행사는 중국 전자상거래 기업 징동닷컴(JD)이 매년 창립기념일을 맞아 진행하는 할인 행사로 11월 티몰의 ‘독신자의 날’(광군제)과도 견줄 만큼 중국 연중 최대 온라인 쇼핑행사다. 락앤락은 이번 행사를 위해, 중국 푸드 콘텐츠 플랫폼인 ‘미식남녀’와 손을 잡고 제품 프로모션 영상을 제작했으며, 비디오 커머스 전개로 중국 소비자들을 공략한다는 계획이다.

NSP통신-징동닷컴의 618 행사를 위한 프로모션 (락앤락 제공)
징동닷컴의 618 행사를 위한 프로모션 (락앤락 제공)

이번 영상에서는 현재 중국 소비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락앤락 물병(플라스틱∙유리) 및 텀블러 소개뿐 아니라 고급스러운 사용 이미지들을 담아, 중국 젊은 소비자들의 감성을 자극한다.

본 영상은16일부터 중국 미식남녀 플랫폼 및 중국의 파워블로거(Key Opinion Leader), 휴대폰 잠금화면 어플리케이션 ‘머니라커(MONEY LOCKER)’등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며, 락앤락 웨이신∙웨이보 채널을 통해서도 만나 볼 수 있다. 추후 한국에서는 ‘해먹남녀’ 플랫폼을 통해 한국어 버전으로도 공개될 예정.

G03-8236672469

락앤락 중국법인총괄 손효동 부사장은 “점점 더 상향평준화 되고 있는 중국 소비자들과 눈높이를 맞추고 감성의 교감을 이룰 수 있는 영상 콘텐츠를 활용해 한층 더 성공적인 618행사가 될 수 있기를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락앤락은 다양한 마케팅 툴을 활용해 중국 온라인 채널 강화에 경주할 것”이라고 말했다.

NSP통신/NSP TV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