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앤다운
게임주 상승…팡스카이↑·스타코링크↓
(서울=NSP통신) 박정섭 기자 = 동국제약(대표 오흥주)은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네이처스비타민’ 온라인몰 신규가입 회원들을 위한 봄맞이 가격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동국제약은 이달 30일까지 동국제약 ‘네이처스비타민’ 온라인몰에 신규가입하는 회원들을 대상으로 구매 즉시 40%를 특별할인해 주는 구폰을 제공하며 가입 후 첫 구매 시 10% 적립금 혜택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할인대상 품목은 오메가3, 천연원료 퓨어베리비타민C, 프로폴리스 등 환절기 면역력에 도움을 주는 제품들.
이와 함께 회원들을 대상으로 천연원료 종합 비타민 ‘프라임 멀티비타민’ 3종을 20% 할인된 가격에, 프리미엄 유산균 제품 ‘프로비마게’를 최대 61%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또한 구매금액대별 사은품 증정 행사도 함께 진행된다.
동국제약 헬스케어사업부 마케팅 담당자는 "요즘 같은 환절기에는 일교차가 커서 감기에 걸리는 등 몸상태가 불안정해지기 쉽기 때문에 평소 건강기능식품을 섭취해 면역력을 키우는 것이 좋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자신과 가족의 건강관리를 위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적합한 건강기능식품을 선택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NSP통신/NSP TV 박정섭 기자, des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