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아난드 마힌드라 총괄회장, 쌍용차 평택공장 방문 격려

NSP통신, 강은태 기자, 2017-04-03 11:16 KRD7
#쌍용차(003620) #아난드 마힌드라 #평택공장 #G4 렉스턴
NSP통신-마힌드라 총괄회장(사진 오른쪽 두 번째)이 지난달 31일 평택공장 G4 렉스턴 라인을 방문해 둘러보고 있다. (쌍용차)
마힌드라 총괄회장(사진 오른쪽 두 번째)이 지난달 31일 평택공장 G4 렉스턴 라인을 방문해 둘러보고 있다. (쌍용차)

(서울=NSP통신) 강은태 기자 = 쌍용차(003620)는 대주주인 마힌드라 그룹의 아난드 마힌드라 총괄회장(이하 마힌드라 총괄회장)이 서울모터쇼 참석에 이어 쌍용차 평택공장 방문 및 부품협력사 콘퍼런스에 참석해 소통하고 격려하는 등 다양한 행보를 가졌다고 3일 밝혔다.

마힌드라 총괄회장은 “여러 가지 어려움 속에서도 쌍용차가 성공할 수 있었던 비결은 쌍용차와 마힌드라 간의 긴밀한 협력을 통한 시너지다”며 “앞으로도 쌍용차와 마힌드라는 다양한 차원에서 시너지 효과를 확대해 양사간 공동의 비전을 실현해 나갈 것이다”고 말했다.

NSP통신-쌍용자동차 홍봉석 노조위원장(둘째줄 왼쪽 여섯 번째)을 비롯한 현장직원들과 G4 렉스턴의 성공을 기원하며 파이팅을 외치고 있다. (쌍용차)
쌍용자동차 홍봉석 노조위원장(둘째줄 왼쪽 여섯 번째)을 비롯한 현장직원들과 G4 렉스턴의 성공을 기원하며 파이팅을 외치고 있다. (쌍용차)

지난 2015년 티볼리 론칭 행사에 이어 2년 만에 한국을 방문한 마힌드라 총괄회장은 지난달 30일과 31일 양일간 바쁜 일정 속에서도 서울과 평택, 제주를 오가며 쌍용차에 대한 마힌드라 그룹의 변함없는 지지를 표명하고 임직원 및 협력사 대표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마힌드라 총괄회장은 지난달 30일 서울모터쇼에 참석해 G4 렉스턴의 첫 공개를 축하하며 쌍용자동차와 마힌드라 그룹의 파트너십을 공고히 한 데 이어, 이날 저녁에는 그랜드 하얏트 호텔에서 국내 각계각층 리더들과 만찬을 함께 하며 한국-인도 양국 간 자동차 산업에 대한 의견을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G03-8236672469

다음 날인 31일에는 쌍용차 평택공장을 방문해 생산라인과 R&D 센터를 둘러보고 14년 만의 최대 판매, 역대 최대 매출 달성 및 9년 만의 흑자전환을 축하하며 그간의 노고를 격려했다.

특히 마힌드라 총괄회장은 G4 렉스턴을 직접 시승한 뒤 “디자인은 물론 최첨단 기능과 편의사양, 정숙하면서도 힘찬 주행성능 등 어느 것 하나 빠지는 것이 없다”며 G4 렉스턴의 글로벌 경쟁력에 큰 만족감을 나타냈다.

이어 쌍용차 부품협력사 콘퍼런스가 열리는 제주도로 이동한 마힌드라 총괄회장은 부품협력사 대표들과 간담회를 갖고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는 한편, 신뢰와 협력의 파트너십을 통한 동반 성장을 약속했다.

NSP통신/NSP TV 강은태 기자, keepwatch@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