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자체발광 오피스’ 김유미, 본방사수 대본 인증 샷 공개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17-03-15 15:36 KRD7
#자체발광 오피스 #김유미 #수목드라마
NSP통신- (스타하우스)
(스타하우스)

(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배우 김유미가 드라마 ‘자체발광 오피스’의 본방사수를 독려했다.

김유미는 15일 MBC 새 수목드라마 ‘자체발광 오피스’ 첫 방송을 앞두고 대본 인증샷을 공개했다.

사진 속 김유미는 한껏 틀어올린 머리에 목선과 어깨선이 드러나는 셔츠를 입은 발랄하면서도 캐주얼한 모습으로 친필사인을 한 드라마 대본을 손에 들고 카메라를 향해 봄처럼 화사한 미소를 보내고 있다.

G03-8236672469

'자체발광 오피스'는 시한부라는 사실을 알고 난 후 할 말 다 하며 갑질하는 슈퍼 을로 거듭난 계약직 신입사원의 직딩 잔혹사 일터 사수 성장기를 담은 드라마다. 김유미는 극 중 이효리 역을 맡아 호원 역의 고아성과 호흡을 맞춘다.

이효리는 호원이 사는 옥탑 방 하나를 재임대해 같이 사는 냉정, 비정한 동거인이자 집주인으로 영화 포스터 수집이 취미인 괴팍스럽고 독특한 성격의 작가 지망생이다. 또 밖에서는 ‘친절한 효리씨’로 현실을 냉정하게 판단하며 꿈을 이루기를 소망하는 청춘으로 촌철살인 명언을 날리는 걸크러시한 이색 매력의 소유자다.

2016년 상반기 MBC 드라마 극본 공모 시상식에서 미니시리즈 부문 우수상을 받은 작품인 ‘자체발광 오피스’는 오늘(15일) 밤 10시 첫 방송된다.

NSP통신/NSP TV 류수운 기자, swryu64@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