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더 리버사이드 호텔 신규웨딩홀 재 오픈...특가 프로모션 실시

NSP통신, 박정섭 기자, 2017-03-08 18:55 KRD7
#더 리버사이드 #호텔 #신사동 #웨딩홀 #웨딩

‘몽블랑홀’ 새롭게 재 오픈

(서울=NSP통신) 박정섭 기자 = 강남구 신사동에 위치한 더 리버사이드 호텔이 신규웨딩홀인 ‘몽블랑 홀’을 재 오픈했다고 밝혔다.

지난해 9월 오픈 후 고객들의 의견에 귀 기울여 과감히 리오픈을 결정해 새롭게 인테리어를 바꾸었다는게 호텔측의 설명이다.

11M에 달하는 높은층고와 이어지는 벽체 인테리어는 반복적인 돔 형태로 이국적이면서도 우아한 정통 웨딩의 느낌을 한껏살렸다. 전체적인 크림톤의 컬러컨셉은 청초한 아름다움을 모티브로 디자인 되었으며 몽블랑홀의 트레이드 마크인 매력적인 푸른주단은 유지하여 신랑, 신부를 더욱 돋보이게 컨셉을 잡았다.

G03-8236672469

은은하게 벽을 타고 흐르는 간접조명이 특징인 몽블랑홀은 채플컨셉의 하객체어를 특별제작하여 전체적인 홀 디자인와 어우러지게 배치하였다.

NSP통신-재 오픈한 몽블랑홀 모습
재 오픈한 ‘몽블랑홀’ 모습

특히 뷔페의 명소, 더 리버사이드 호텔의 프리미엄 뷔페 레스토랑 더 가든키친의 주방을 그대로 옮겨온 피로연장은 더 가든키친 뷔페 쉐프진이 진두지휘하며 뛰어난 피로연 뷔페 메뉴를 제공함으로써 그 뛰어난 맛으로 하객들에게 좋은 평가를 받고있다.

피로연장 인테리어 또한 넓은 통창으로 자연채광과 함께 한강의 조망을 느끼며 식사를 즐길 수 있어, 더욱 쾌적하고 화려한 공간의 느낌을 연출할 수 있다.

이와함께 이번 몽블랑홀 리오픈을 기념하여 진행하는 이벤트로 특가 프로모션과 함께 타 강남웨딩홀과 차별성을 두어 2시간 간격의 예식으로 진행되는 2시간 프로모션도 함께 적용받을 수 있어 한층 여유롭고 단독적인 웨딩을 진행할 수 있다는 강점이 있다. 식대는 4~5만원대이며 부대비용 200~500만원대다,

NSP통신/NSP TV 박정섭 기자, des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