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한국레드햇, 신임지사장에 오재진 전 한국쓰리콤 지사장 선임

NSP통신, 김정태 기자, 2010-03-25 18:38 KRD2
#한국레드햇 #지사장

[DIP통신 김정태 기자] 레드햇은 신임 한국 지사장에 오재진 전 한국 쓰리콤 지사장을 선임했다.

오재진 지사장은 앞으로 판매 및 마케팅, 서비스를 포함한 한국 레드햇의 운영 전반을 책임지게 된다.

오재진 한국 레드햇 신임 지사장은 비즈니스 개발 및 운영 부문에 17년 이상의 경력을 가지고 있다. 그 동안 오 지사장은 BT 글로벌 서비스, 인포넷, 쌍용정보통신 등 다양한 기업에서 고위 경영직을 두루 역임했다.

G03-8236672469

해당 기업에서 그는 아시아 및 북미 지역의 지역 채널 운영, 비즈니스 전략 및 협상 업무를 이끌어 왔다.

오재진 신임 지사장은 “지난 한해 세계적인 금융 위기에 맞서 레드햇은 괄목할만한 성장을 해왔고 또한 오픈 소스 솔루션 분야의 리더로서 자리매김하는 데 있어 큰 성공을 거뒀다”면서 “비즈니스가 성장하고 있는 시점에 한국 레드햇의 신임 지사장을 맞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레드햇 아태 지역 총괄 사장인 게리 메서는 “오재진 신임 지사장의 한국 시장에 대한 경험 및 채널 운영에 대한 정교한 이해는 한국 시장에서 레드햇 비즈니스가 성장하는 데 중요한 자산이 될 것이다”라고 말했다.

이어 그는 “지난 몇 해 동안 레드햇의 채널 비즈니스는 급성장했고 오픈 소스 시장에 깊숙이 진출해 왔다”며 “오 지사장의 검증된 비즈니스 경험과 함께, 레드햇은 한국 시장에서 한 단계 더 성장하기 위한 원대한 계획을 가지고 있다”라고 덧붙였다.

DIP통신 김정태 기자, ihunter@dipts.com
<저작권자ⓒ 소비자가 보는 경제뉴스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