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동아오츠카, 새내기 대학생 대상 게릴라 이벤트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17-02-16 09:17 KRD7
#동아오츠카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동아오츠카(대표 양동영 사장)의 오로나민C가 새내기 대학생들을 위한 게릴라 이벤트 '오로나민C와 함께하는 생기발랄 대학생활'을 진행하고 있다.

오로나민C와 함께하는 생기발랄 대학생활은 동아오츠카의 오로나민C 전국민 시음 이벤트의 일환으로, 동아오츠카는 선착순으로 신청 받은 16개 대학의 오리엔테이션 현장을 찾아 약 2만여 병을 지원할 예정이다.

NSP통신-새내기 대학생들을 위한 게릴라 이벤트 (동아오츠카 제공)
새내기 대학생들을 위한 게릴라 이벤트 (동아오츠카 제공)

행사는 지난 13일 고려대학교를 시작으로 한국교통대, 덕성여대, 한국외대, 서울여대, 세종대, 한성대 등 선착순으로 추첨된 16개 대학에서 진행될 예정이며, 음료지원과 함께 포토타임 등 이벤트를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오는 3월 4일 상지대학교 오리엔테이션을 끝으로 종료될 예정이다.

신유림 동아오츠카 커뮤니케이션팀 담당자는 “오로나민C는 비타민C뿐만 아니라 비타민B군과 필수아미노산 등이 들어있어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종합영양드링크”라며 “활동량이 많은 새내기 대학생들이 보다 건강하고 생기발랄하게 지내길 바라는 마음에 준비한 이벤트”라고 전했다.

NSP통신/NSP TV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G03-82366724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