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먹어볼까

트윈와인 ‘골든애플’…깊고 진한 달콤 제맛

NSP통신, 김정태 기자, 2010-03-10 15:09 KRD2
#트윈와인 #LG상사
NSP통신

[DIP통신 김정태 기자] LG상사 트윈와인(대표 김수한)이 출시한 그린애플 모스카토(Green Apple Moscato)의 시리즈 와인 ‘골든애플 레이트 하비스트(Golden Apple Late harvest)’는 20대~30대 여성 소비자들을 타깃으로 한 제품이다.

골든애플은 국내에서만 만날 수 있는 한국형 와인으로 수확 시기를 늦춰 당도를 높인 레이트 하비스트 와인으로 보다 깊고 진한 농익은 달콤함을 준다.

또한 20~30대 여성들이 간단한 디저트와 함께 혹은 와인 그 자체만으로도 언제, 어디서든 깊이 있는 달콤함을 즐길 수 있도록 한 대중적인 와인요소도 담고 있다.

G03-8236672469

와인패키지도 독특하게 누드 패킹 디자인을 적용했다. 내부 패키지는 투명 재질을 사용해 와인을 패키지 외부에서 바로 볼 수 있도록 했다.

골든애플 런칭과 관련해 트윈와인 김수한 대표는 “골든애플은 기존 여성 타겟층은 물론 술에 거부감을 가지고 있거나 맥주, 소주보다 막걸리를 선호하는 층까지도 아우를 수 있는 대중적 제품이다”면서 “ 컬러 아이덴티티를 담은 후속 제품도 계속적으로 선보여 애플 시리즈를 이어나갈 계획이다"고 말했다.

골든애플은 롯데백화점 등의 유통매장을 통해 판매되고 있다. 가격은 2만6000원이다.

한편, 골든애플이 실제 생산및 병입되는 곳은 바로 아르헨티나에 위치한 노통 와이너리. 현재 전 세계 40여개 국가로 와인을 수출하고 있는 노통 와이너리는 이미 국내에서도 두터운 애호가 층을 보유하고 있을 정도로 유명한 아르헨티나 프리미엄 와인 생산지다.

DIP통신 김정태 기자, ihunter@dipts.com
<저작권자ⓒ 소비자가 보는 경제뉴스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