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정승현 안산시의회 부의장,안산초등학교 통학로 개선사업위해 적극행보

NSP통신, 박승봉 기자, 2017-01-06 12:52 KRD7
#안산시의회 #정승현 #정승현부의장 #안산시 #안산초등학교
NSP통신- (안산시의회 제공)
(안산시의회 제공)

(경기=NSP통신) 박승봉 기자 = 정승현 안산시의회 부의장이 지역의 한 초등학교 통학로 보행환경 개선사업을 성사시키기 위해 적극적인 의정활동을 펼쳤다.

정승현 부의장은 지난 4일 상록구 수암동 안산초등학교를 찾아 시가 최근 추진 계획을 수립한 이 학교 통학로 보행환경 개선 사업에 대해 학부모와 학교 측의 의견을 청취하는 자리를 마련했다.

통학로 현장을 살핀 뒤 학교 교장실로 옮겨 진행된 이날 간담회에는 안산시 상록구청 건설행정과 관계자들과 안산초등학교 교장, 학부모회 회장, 어머니 폴리스 대표 등이 참석했다.

G03-8236672469

안산초등학교 정문 진입로는 경사도가 높고 포장재가 노후돼 학생들이 넘어져 다치는 사고가 빈번할 뿐만 아니라 인도도 확보되지 않아 교통사고의 위험이 높다는 지적이 제기돼 왔다.

이날 간담회에서 상록구청 측은 이 같은 문제를 해소하기 위해 통학로 보행환경 개선 방안 세 가지를 제시했으며, 참석자들은 진입로 초입 1m 구간에만 계단을 설치해 경사도를 낮추고 디자인과 미끄럼 저항성이 우수한 도막형 포장을 실시하는 안을 최적안으로 선택했다.

양측의 의견을 조율하며 결론을 이끌어낸 정승현 부의장은 추후 통학로 보행환경 개선 공사의 설계가 완료되면 다시한번 설명회를 갖고 학부모와 학교 측의 의견을 듣기로 했다.

정승현 부의장은 “학생 안전을 위해 적극 협조해 준 상록구청 측에 감사의 말을 전하며 공사가 마무리될 때까지 관심을 갖고 안전한 통학 환경을 조성하는 데에 힘써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NSP통신/NSP TV 박승봉 기자, 1141world@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G03-82366724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