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강은태 기자 = 유디치과 강남뱅뱅점은 제주 풍광을 그리는 미술작가 김품창의 개인전 ‘어울림의 공간-제주환상’을 서초동 코리아비즈니스센터에 위치한 유디갤러리에서 오는 18일부터 12월 15일까지 개최한다.
이번 전시회 작품들은 제주도라는 특정 공간에서 바다와 산, 물고기, 새 등과 어우러지며 조화롭게 살아가는 모습을 표현하고자 했다.
현실의 풍경에 물고기와 인어가 등장하고, 바닷 속에 현실의 모습이 반영 되는 등 실제의 시공간에 꿈과 환상을 담아냈다.
김품창 작가는 대한민국미술대전 입선과 한가람 미술공모전에서 특선을 하는 등 그 실력을 인정받았으며 개인전 및 초대전에 지속적으로 참여하고 있다.
이번 전시회를 개최 하게 된 유디치과 강남뱅뱅점 박진형 대표원장은 “김품창 작가의 작품으로 바쁘게 살아가는 사람들이 제주의 아름다운 풍광을 보고 잠깐이나마 여유를 가질 수 있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며 “유디치과는 앞으로도 고객들의 예술적 욕구를 충족시켜 주기 위해 다양한 분야의 예술가와 갤러리를 연결해 나가겠다”는 뜻을 밝혔다.
한편 양재역 2번 출구, 서울시 서초구 서초동 코리아비즈니스센터 지하 1층에 위치하고 있는 유디갤러리는 유디치과 강남뱅뱅점의 독립적 형태의 미술 갤러리로 환자들이 지루한 대기시간을 알차게 활용할 수 있는 문화공간으로 환영 받고 있다.
또 유디갤러리는 정기적인 미술 전시회를 개최해 작가들에게 전시 공간을 제공함과 동시에 다양한 작품을 선보일 기회를 제공하는 문화사회공헌사업도 진행하고 있다.
NSP통신/NSP TV 강은태 기자, keepwatch@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