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섹시 모델 미란다 커, 가슴 노출 사진 유출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09-11-19 15:43 KRD2
#미란다 커 #올랜드 블룸
NSP통신-<출처=영국 주간지 뉴스 오브 더 월드>
<출처=영국 주간지 뉴스 오브 더 월드>

[DIP통신 류수운 기자] 세계적 섹시 모델 미란다 커가 가슴 노출 사진으로 곤욕을 치르고 있다.

지난 14일(현지시간) 영국 일요 주간지인 뉴스 오브 더 월드(News of the world)는 “미란다 커가 브라질 북동부에 있는 바이아주에서 이탈리아 타이어업체인 ‘피렐리(Pirelli)’의 2010년 달력 모델로 촬영하던 중 한 파파라치가 그의 노출된 가슴을 찍어 사진을 유출했다”고 보도했다.

이후 영국언론들은 ‘미란다 커의 가슴 노출 사진 유출’을 다소 자극적인 헤드라인을 달아 주요 소식으로 전하고 있다.

G03-8236672469

미란다 커의 노출된 신체가 확실히 드러난 사진이 언론에 공개되기는 처음이라 그의 대응에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한편 빅토리아 시크릿 모델로 활약하며 최고의 개런티를 받는 세계적 톱 모델 중 한명으로 손꼽히고 있는 미란다 커는 1983년 오스트레일리아에서 출생해 1997년 돌리매거진 모델선발대회 우승을 차지한 바 있다.

그는 영화 <반지의 제왕>에 레골라스 역으로 출연했던 할리우드 스타 올랜드 블룸과 2년째 연인사이로 줄 곧 파파라치의 주요 타깃이 될만큼 유명세를 타왔다.

NSP통신-<출처=미란다 커 공식사이트>
<출처=미란다 커 공식사이트>
NSP통신-미란다 커의 연인 올랜드 블룸<출처=영화 반지의 제왕 스틸 컷>
미란다 커의 연인 올랜드 블룸<출처=영화 ‘반지의 제왕’ 스틸 컷>

DIP통신 류수운 기자, swryu64@dipts.com
<저작권자ⓒ 소비자가 보는 경제뉴스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