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유디갤러리, 자연주의 미술작가 소원섭 개인전 개최

NSP통신, 강은태 기자, 2016-08-25 10:31 KRD7
#유디치과 #강남뱅뱅점 #자연주의 미술작가 #소원섭 #박진형
NSP통신-소원섭 작가 여름 (유디치과)
소원섭 작가 여름 (유디치과)

(서울=NSP통신) 강은태 기자 = 다음 달 22일까지 서울 서초동 코리아비즈니스센터에 위치한 유디 갤러리에서는 우리 산하의 아름다움을 그려온 미술작가 소원섭의 개인전을 개최한다.

소 작가의 이번 전시회의 작품들은 맑은 기운을 머금은 듯한 조용한 산의 모습을 그림으로 표현코자 했고 유화지만 한국화와 비슷한 기법을 이용해 색다른 느낌을 준다.

윤곽선을 생략한 채 물감의 농담을 이용해 주로 청록과 푸른색으로 그려낸 그림에서는 서양화라기보다는 은은한 한국화의 분위기가 더 강하게 느껴진다.

NSP통신-소원섭 작가 들꽃
소원섭 작가 들꽃
NSP통신-소원섭 작가 메아리 (유디치과)
소원섭 작가 메아리 (유디치과)

소원섭 작가는 정기적인 개인 전시회와 100여 회가 넘는 단체전을 통해 그 실력을 인정받고 있다.

G03-8236672469

이번 전시를 기획한 박진형 유디치과 원장(강남뱅뱅점)은 “소원섭 작가의 작품이 도심 속 삶에 지쳐 있던 사람들에게 활력을 불어넣어 주는 긍정의 에너지가 전달되길 바란다”며 “유디치과는 앞으로도 고객들의 예술적 욕구를 충족시켜 주기 위해 다양한 분야의 예술가와 갤러리를 연결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NSP통신/NSP TV 강은태 기자, keepwatch@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