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앤다운
게임주 하락…모비릭스↑·썸에이지↓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CJ그룹의 식자재 유통 및 단체급식 전문기업 CJ프레시웨이는 제2기 ‘프레시 셰프’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프레시 셰프는 매월 다양한 식품, 외식트렌드를 주제를 다양한 콘텐츠 제작에 참여할 수 있다. 식품 관련 책자 제작을 시작으로 다양한 식자재를 활용한 레시피 만들기, 오프라인 매장(과일가게) 콘셉트 기획, 푸드스타일링 기법 등과 함께 매월 2회 오프라인 모임도 진행한다.
요리에 관심 있는 대학생이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톡톡 튀는 아이디어가 넘치는 지원자, 식품과 외식 트렌드에 관심이 많은 자, 블로그를 꾸준히 운영해온 지원자는 우대한다.
오는 19일~28일까지 서류접수를 진행하며 서류 전형자 중 최종 합격자는 다음달 2일 발표한다. 최종합격자는 9월 9일~12월 23일까지 약 4개월 동안 프레시 세프로 활동하게 된다.
모집인원은 약 10명 내외이며, 활동 종료 후에는 활동 수료증을 발급한다. 특히 우수 활동팀에는 CJ상품권을 제공하며 해당기간 가장 우수하게 활동한 프레시 셰프 1인에게는 마케팅팀 인턴기회를 준다.
지원 방법은 CJ프레시웨이 공식 블로그에서 지원 양식을 내려 받아 이메일로 접수하면 된다.
NSP통신/NSP TV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