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아모리노, 현대백화점 압구정점에 3호점 개점…“매장 확대 속도”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16-08-09 17:52 KRD7
#아이스코드 #아모리노 #직영 3호점 #유럽 젤라토 #장미모양 아이스크림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장미모양 아이스크림으로 유명한 유럽 대표 아이스크림 브랜드 ‘아모리노’가 국내에 세 번째 직영매장을 열고 점포 확대에 속도를 낸다.

NSP통신-아모리노가 서울 강남구 현대백화점 압구정점에 직영 3호점을 열었다. (아이스코드 제공)
아모리노가 서울 강남구 현대백화점 압구정점에 직영 3호점을 열었다. (아이스코드 제공)

아모리노는 현대백화점 압구정점에 직영 3호점을 개점했다고 9일 밝혔다.

아모리노는 이탈리아 정통 아이스크림을 뜻하는 ‘젤라토’를 기반으로 마카롱과 크레페 등 다양한 디저트 라인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 주문과 동시에 직원이 스패츌러를 이용해 한 잎 한 잎 붙이며 완성하는 장미꽃 아이스크림은 전 세계적으로 1분에 10개씩 팔리는 아모리노의 베스트 메뉴다. 아모리노는 전 세계 15개국 150개 매장을 운영 중이다.

아모리노는 지난해 12월 신사동 가로수길에 한국 1호점이자 아시아 1호점인 가로수길 직영점을 오픈하며 아시아 디저트 시장 진출을 본격화했다. 올해는 지난 4월 현대프리미엄아울렛 송도점 내 2호점을 시작으로 이번 현대백화점 압구정점 3호점에 이어 연내 2개 매장을 추가로 열 계획이다.

G03-8236672469

아모리노 관계자는 “아모리노의 프리미엄 젤라토는 향료와 색소, 인공방부제 등의 첨가물을 사용하지 않아 원재료 자체의 맛을 느낄 수 있다”며 “더욱 많은 고객에게 프랑스 현지와 100% 동일한 맛의 프리미엄 젤라토를 선보이기 위해 직영점 중심으로 매장을 꾸준히 늘려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아모리노는 이달 중 우유와 달걀을 넣지 않아 청량한 맛이 일품인 비건젤라토 신메뉴 ‘라임바질’ 맛을 선보일 예정이다.

NSP통신/NSP TV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