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강은태 기자 = 유디치과는 지난 15일 서울시 노원구에 위치한 마들 축구장에서 진행된 사단법인 장수축구협회 주최 ‘서울특별시 장수축구대회’를 후원했다고 밝혔다.
‘서울특별시 장수축구대회’ 개회식에 참석한 박대윤 유디치과 대표원장은 전국 120여개 유디치과를 대표해 축하인사를 전하고 축구대회에 참석하는 1000여명의 노인들에게 치아관리와 구강질환 예방을 위한 구강관리용품을 후원했다.
이번 행사를 주최한 장수축구협회(회장 김길문)는 2008년 협회 인가를 받아 설립됐으며, 노년층이 지속적으로 운동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고 건강한 삶을 유지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기관이다.
현재 장수축구협회에는 전국 85개 축구단, 2600여 명의 선수가 참여하고 있으며 매년 정기적으로 축구대회를 개최하고 있고 지난 15일부터 시작된 장수축구대회는 서울특별시의 지원으로 마들 축구장을 포함한 노원구, 도봉구 지역 4개 축구장에서 진행됐다.
유디치과 박대윤 원장은 “앞으로도 치아건강을 지키고 건강한 삶을 누리실 수 있도록 관심과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을 약속한다”며 “유디치과와 함께 노년기의 건강하고 질 높은 삶을 위한 기틀을 다져주시기를 희망 한다”고 말했다.
한편 유디치과는 유디케어캠페인-실버스마일 사업의 일환으로 지난 2010년부터 7년간 꾸준히 장수축구협회에 구강건강용품 및 물품 후원, 무료 구강검진 등 다양한 지원을 시행하고 있다.
NSP통신/NSP TV 강은태 기자, keepwatch@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