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천정배, “국민의 생명 지키는 일 맨 앞 설 것 약속”

NSP통신, 강은태 기자, 2016-06-03 15:37 KRD7
#천정배 #국민의 생명 #약속 #국민의당 #구의역
NSP통신-천정배 국민의당 공동대표가 최고위원회의에서 모두발언을 진행하고 있다. (국민의당)
천정배 국민의당 공동대표가 최고위원회의에서 모두발언을 진행하고 있다. (국민의당)

(서울=NSP통신) 강은태 기자 = 천정배 국민의당 공동대표가 국회 본청 216호 개최된 최고위원회의 모두발언에서 국민의 생명과 안전을 지키는 일에 맨 앞에 설 것을 약속했다.

천 대표는 “어제 오후에 우리당 구의역 청년 근로자 사망사고 대책위원회 위원들과 함께 희생자 김 모 군의 빈소를 찾았다”며 “영정사진 속에 10대 앳된 청소년의 모습을 보면서 참으로 안타깝고 서글프고 죄송했다”고 밝혔다.

이어 “내 아들이 어떻게 죽었는지 진실을 밝혀 달라, 다시는 이런 일이 생기지 않게 해 달라 하며 울부짖는 어머니에게 꼭 그렇게 하겠다고 약속하면서 눈물을 삼켰다”고 전했다.

G03-8236672469

특히 천 대표는 “연일 안타까운 죽음이 계속되고 있다”며 “국민의당은 국민의 생명과 안전을 지키는 일에 맨 앞에 설 것을 약속드린다”고 강조했다.

NSP통신/NSP TV 강은태 기자, keepwatch@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