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배스킨라빈스, ‘딜리버리’ 확대 운영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16-05-16 09:17 KRD7
#배스킨라빈스 #딜리버리 #아이스크림 배달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배스킨라빈스는 언제 어디서든 아이스크림을 즐길 수 있는 배달 서비스 ‘딜리버리’ 제공 지역과 이용방법을 확대한다고 밝혔다.

NSP통신-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배달 서비스 (배스킨라빈스 제공)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배달 서비스 (배스킨라빈스 제공)

배스킨라빈스는 서비스 지역이 확대됨에 따라 콜센터를 오픈하고 5월 한 달간 배달비 무료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배스킨라빈스의 딜리버리 서비스는 해피포인트 애플리케이션(이하 앱)을 이용해 최소 1만원 이상 제품 구매 시 4000원을 지불하면 자택, 사무실 등 원하는 장소까지 아이스크림을 배달해 주는 서비스다.

지난 2월 서울 강남구 일부 지역에 한해 시범적으로 시작했으며 이용 고객들의 긍정적인 반응과 가맹점주의 요청 등으로 인해 수도권 지역은 물론 대전, 광주 등 약 500여개 매장으로 서비스를 확대 실시하게 됐다.

G03-8236672469

서비스 가능지역 확인 및 아이스크림 주문은 해피포인트 모바일 앱에서 할 수 있다. 매장에서 진행되는 사이즈 업 또는 할인 프로모션 등은 적용되지 않는다. 매장주문 가능 시간은 아침 10시부터 밤 10시까지고 배달 운영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11시까지다.

배스킨라빈스는 딜리버리 서비스 확대에 따라 스마트폰 이용자가 아니거나 해피포인트 고객이 아니라도 편하게 딜리버리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콜센터도 새롭게 열었다. 콜센터 주문 가능 시간 및 운영 시간은 앱을 이용할 때와 같다.

배스킨라빈스는 딜리버리 서비스 확대를 기념해 ‘딜리버리 배달비 무료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달 말까지 아이스크림 제품을 1만원 이상 구매하면 배달료 4000원이 면제된다. 이 프로모션은 앱 주문 및 콜센터 주문 양쪽 모두 적용된다.

NSP통신/NSP TV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