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앤다운
건설주 하락…두산에너빌리티↑·현대건설↓
(서울=NSP통신) 박정섭 기자 = 종합 리빙 전문기업 밀텍산업(대표 황의경)이 이태리 제면기 ‘마카토(MARCATO)’ 한국 출시를 기념해 ‘제1기 홈 누들 쿠킹클래스’를 11일 서울 광화문에 위치한 ‘라퀴진’(la cuisine)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제1기 홈 누들 쿠킹클래스’에서는 이태리 마카토 본사 임원인 마리노 스피넬라(Marino Spinella) 부사장이 방한해 이태리 제면기 ‘마카토(MARCATO)’를 활용해 홈 누들 쿠킹 클래스를 진행한다.
이번 쿠킹클래스에서는 이태리 정통 제면기 마카토(MARCATO)를 활용해 스파게티, 파스타, 라비올리, 마카로니 등 이태리 생면 만들기 노하우와 정통 파스타 요리, 레시피 등을 공개한다.
횡의경 밀텍산업 대표는 "85년의 전통 이태리 제면기인 ‘마카토’는 유럽에서 대(代)를 이어 사용하는 생면 제면기로 이태리 본사 임원이 방한해 쿠킹 클래스를 진행하게 되어 기쁘다"며, "차별화된 제품력으로 명품 제면기로 자리매김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밀텍산업은 제면기 출시를 기념해 오는 30일까지 마카토 제면기를 구매한 전 고객을 대상으로 7만원 상당의 마카토 디스펜서를 증정한다.
NSP통신/NSP TV 박정섭 기자, des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