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박정섭 기자 = 제주의 자연에 진심을 담은 프리미엄 티(Tea) 브랜드 오설록은 AJ렌터카와 협업하여 제주 AJ렌터카를 이용하는 고객에 한해 제주 오설록 티뮤지엄 상품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오설록은 오는 5월 5일부터 8일까지 제주 서광차밭에서 개최하는 ‘제10회 오설록 햇차 페스티벌’을 맞이하여 제주를 방문하는 관광객들이 많이 찾는 AJ렌터카와 특별한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5월 1일부터 제주 AJ렌터카를 이용하는 고객분들에게는 5월 5일부터 8일, 오설록 햇차 페스티벌 기간에 제주 오설록 티뮤지엄내 제주지점에서만 사용할 수 있는 쿠폰이 AJ렌터카 제주지점 내 비치될 예정이며, 오설록의 프리미엄 티인 세작부터 다채로운 맛과 향이 특징인 블랜딩 티까지 다양한 상품을 1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날 수있다. (단, 식음료 제외)
오설록 햇차 페스티벌은 한국의 차(茶)문화를 발전시키고 차와 제주가 선사하는 진정한 쉼의 가치를 전하고자 매년 개최되는 행사. 올해는 ‘오감으로 만나는 차의 진정한 쉼’을 부제로 제주의 푸르른 차밭에서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오설록 햇차 페스티벌 행사 참여와 상품 할인 쿠폰 사용은 오는 5일부터 8일까지 제주도 티뮤지엄에서 가능하며 ‘제10회 오설록 햇차 페스티벌’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오설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NSP통신/NSP TV 박정섭 기자, des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