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프트업 3Q 영업이익 356억원 기록…전년比 120.4%↑·전분기比 21%↓
(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배우그룹 서프라이즈의 멤버 공명의 드라마 촬영장 사진이 공개됐다.
소속사 판타지오는 27일 서프라이즈 공식 SNS를 통해 SBS 수목드라마 ‘딴따라’(극본 유영아, 연출 홍성창·이광영)에서 마성의 기타리스트 카일 역을 맡아 열연을 선보이고 있는 공명의 장난기 가득한 반전 매력의 촬영 현장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공명은 천재 기타리스트 카일 역에 맡게 진지한 모습으로 프로답게 기타를 치고 있거나 반대로 쉬는 시간에는 기타 줄을 이로 뜯는 듯한 코믹한 퍼포먼스를 선보이는 등 극과 극의 매력을 발산해내고 있다.
공명이 연기하는 ‘카일’은 줄리어드 음대에 입학했을 정도로 기타에 뛰어난 재능을 가진 인물로 자신의 연주를 사랑하는 귀여운 허세남이자 누구도 못 말리는 자유로운 영혼의 소유자다. 매니저 신석호(지성 분)를 만나 ‘딴따라’에 합류하게 된 그는 무한 성장을 하며 톡톡 튀는 매력을 발산하게 된다.
공명의 촬영장 반전 사진을 본 네티즌들은 “공명, 귀여운 매력덩이네” “진지 카일, 엉뚱 공명 극과 극 마성남일세” “딴따라의 비타민, 오늘도 공명보러 본방 사수”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공명이 출연하는 SBS 드라마 ‘딴따라’는 오늘(27일) 밤 10시 3회가 방송된다.
NSP통신/NSP TV 류수운 기자, swryu64@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