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대세男’ 서강준, 광고계 ‘핫 아이콘’ 등극…패션부터 음료까지 모델 장악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16-04-19 14:57 KRD7
#서강준 #서프라이즈
NSP통신- (판타지오)
(판타지오)

(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한류 대세로 떠오른 배우 그룹 서프라이즈 멤버 서강준이 음료 브랜드 코카콜라 새 얼굴이 됐다.

19일 소속사 판타지오 측에 따르면 광고 서강준의 훈훈한 외모와 톡톡 튀는 이미지가 탄산음료인 코카콜라의 광고 콘셉트와 잘 어울린다는 광고주 측의 판단으로 모델로 발탁됐다.

서강준은 다양한 작품 활동을 통해 귀여운 연하남의 모습부터 카리스마 있는 상남자의 매력적인 팔색조 모습으로 1030세대 젊은 여성들로부터 이상적인 ‘훈남 남친’으로 꼽히며 사랑받고 있다.

NSP통신- (판타지오 / 코카콜라)
(판타지오 / 코카콜라)

특히 서강준은 지난달 3월 종영한 tvN 드라마 ‘치즈인더트랩’에서 주인공 백인호 역을 맡아 맞춤옷을 입은 듯한 캐릭터 소화는 물론 흠잡을데 없는 연기력으로 호평을 받은 바 있다.

G03-8236672469

다방면에서 활발히 활동 중인 서강준은 뷰티, 패션, 여성용품 등에 이어 이번 음료 브랜드까지 섭렵해내며 대세 배우이자 광고계의 ‘핫 아이콘’임을 증명했다.

한편 서강준은 지난 2월 태국 첫 단독 팬미팅에 이어 이달부터는 일본과 중국까지 연달아 아시아권 단독 팬미팅을 개최해 ‘신(新)한류 대세’임을 입증, 올 한해 국내외 행보를 궁금케한다. 현재 그는 SBS 예능프로그램 ‘정글의 법칙’에 출연해 친근하고 솔직한 매력으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는 중이다.

NSP통신/NSP TV 류수운 기자, swryu64@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