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프트업 3Q 영업이익 356억원 기록…전년比 120.4%↑·전분기比 21%↓
(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8인조 걸그룹 러블리즈가 오는 25일 컴백을 확정졌다.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는 11일 러블리즈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미니2집 ‘어 뉴 트릴로지’(A New Trilogy)의 프롤로그 필름(Prologue Films) 영상 공개를 통해 컴백일자를 알렸다.
공개된 영상은 따사로운 햇살과 연두 빛 새싹, 각양 각색의 꽃들로 봄날의 정취를 물씬 느끼게 해준다. 또한 러블리즈 멤버들의 사랑스러운 모습과 아련한 분위기의 모습을 담아낸 영상이 번갈아 등장해 본편에 대한 기대감을 높여준다.
특히 영상 말미에는 ‘릴리즈(RELEASE) 04.25’라는 자막을 내보내 러블리즈의 컴백 일자가 4월 25일로 확정됐음을 알려주고 있다.
소속사 측은 “이번 러블리즈의 미니2집 앨범은 새로운 3부작 시작을 예고한 만큼 그 스토리가 시작되기 전에 프롤로그에 해당하는 전체적인 콘셉트를 녹여낸 영상을 먼저 공개하게 된 것”이라며 “그만큼 새로운 앨범의 상징성을 효과적으로 전달하기 위해 이번 프롤로그 필름을 기획했다”고 설명했다.
한편 러블리즈는 오는 25일 각종 온라인 음악 사이트를 통해 미니2집 앨범 ‘어 뉴 트릴로지’를 공개한다.
NSP통신/NSP TV 류수운 기자, swryu64@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