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박지영 기자 = 좋은상회 쇼핑몰을 운영중인 아나는 기존 김스틱 3종 외에 추가로 담백하고 고소한 맛인 ‘오리지널’과 허니버터 맛을 가미한 고급 김스낵 ‘허니버터 김스틱’을 내놨다.
오리지널은 설탕과 소금을 줄여 더 부드럽고 담백한 김 맛을 살렸다. 허니버터 맛을 가미한 고급 김스낵 허니버터 김스틱은 달콤하고 고소함을 더해 어린이 간식에도 제격이다.
김을 돌돌 말아 기름 없이 담백한 김스틱은 100% 천연재료(흑마늘, 새우 분말, 후추 분말, 고추분말), 대한민국산 청정김(94% 이상), MSG 무첨가와 기름 없이 구운 게 특징이다.
황인성 아나 대표는 “이번 새롭게 선보이는 오리지널과 허니버터 맛 김스틱 출시로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김 스낵 맛을 갖추게 됐다”며 “국내에서는 간식과 안주류로 해외에서는 지금까지 볼 수 없었던 재밌는 입체 모양의 김 스낵으로 고객 입맛을 만족 시키고 김에 대한 친근감을 더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한편 야미참 김스틱은 인터넷 생방송 쇼핑몰 ‘무궁화꽃이피었습니다’을 통해 특별 할인 방송도 진행예정이다. 매회 깜짝 연예인 게스트 출연으로 재미를 더하고 있는 ‘무궁화꽃이피었습니다’ 생방송 야미참 김스틱 편은 오는 25일 오후 9시, 26일 오후 8시 두 차례에 걸쳐 방송된다.
NSP통신/NSP TV 박지영 기자, jy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