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김혜은, 고아성-배성우과 한솥밥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16-03-21 22:12 KRD7
#김혜은 #고아성 #배성우 #몬스터
NSP통신- (포도어즈)
(포도어즈)

(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배우 김혜은이 고아성 소속사인 포도어즈엔터테인먼트에 새둥지를 틀었다.

포도어즈 측은 21일 배우 김혜은과 전속계약을 체결했다고 공식 발표했다.

김혜은은 KBS '착하지않은 여자들', MBC '트라이앵글' JTBC '밀회', 영화 '범죄와의 전쟁', '남자가 사랑할때' 등 수많은 작품에 출연하며 서구적인 외모와 균형잡힌 글래머러스한 몸매 그리고 개성 강한 연기로 시청자들의 눈도장을 받아왔다.

G03-8236672469

지난해 종영한 JTBC '디데이'에서는 진한 모성애와 정의감 있는 응급실장 강주란으로 분해 열연을 펼쳐 눈길을 끌었다.

포도어즈 측은"김혜은은 탄탄한 연기내공을 바탕으로 장르에 구애받지 않고 다양한 연기변신을 보여줄 수 있는 배우라고 판단해 영입을 망설이지 않았다"며"앞으로 체계적인 매니지먼트 시스템을 바탕으로 김혜은이 맘껏 연기활동을 펼칠 수 있게 도울 것"이라고 말했다.

배우 김혜은을 새 식구로 맞은 포도어즈에는 현재 고아성 외 배성우 배유람 이시언 등 배우들이 소속돼 있다.

한편 김혜은은 오는 28일 밤 10시 첫방송되는 MBC 새 월화특별기획 '몬스터'에서 야망을 지닌 황지수 역으로 캐스팅돼 당차고 자존감 강한 여성의 모습을 그려낼 예정이다.

NSP통신/NSP TV 류수운 기자, swryu64@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