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앤다운
건설주 하락…두산에너빌리티↑·현대건설↓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홈플러스는 창립 19주년을 맞아 오는 17일부터 내달 3일까지 ‘맘플러스 주부 기자단’을 모집한다고 16일 밝혔다.
맘플러스 주부 기자단은 5월~10월까지 총 6개월간 거주지 인근의 홈플러스 매장을 중심으로 활동하며 쇼핑체험을 통한 행사정보, 상품정보 등 생활에 유용한 쇼핑정보 기사를 작성해 개인 블로그나 홈플러스 공식 블로그에 올리게 된다. 또 온라인 홍보, 주부 자문위원 등 다양한 활동을 펼치게 된다.
모집인원은 총 30명으로 자녀를 둔 주부 및 쇼핑, 요리, 육아 등 생활 아이디어에 관심이 있는 주부 중 블로그를 운영하고 있다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홈플러스 공식 블로그를 통해 접수하면 된다.
기자단에게는 기자단 위촉장과 명함이 주어지며 소정의 활동비와 함께 매월 20만원의 쇼핑 지원 상품권이 지급된다. 또 홈플러스 신제품의 우선 체험기회, 매월 홈플러스 공식 블로그에서 운영되는 상품 체험단 우선 선발 기회가 주어진다.
인정아 홈플러스 디지털커뮤니케이션 담당자는 “홈플러스가 선보이는 다양한 실속 혜택을 주부들이 직접 체험해 보고 다른 엄마들과 함께 나눌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고자 맘플러스 기자단을 모집하게 됐다”고 말했다.
NSP통신/NSP TV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