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엔지니어링, 안산 고잔 연립 2구역 재건축정비사업 수주
(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SNL코리아7의 새 크루로 합류한 배우 송원석의 촬영장 모습이 공개됐다.
소속사 측은 4일 스타하우스엔터테인먼트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송원석의 SNL 타이틀 촬영 비하인드 컷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송원석은 SNL 타이틀 촬영장에서 분장을 받거나 촬영을 기다리며 대기를 하고 있는 모습이다. 초록빛으로 물들인 눈썹과 강렬한 레드컬러의 입술분장이 파격적이다. 특히 모델 출신다운 훈훈한 8등신 자태가 눈길을 끈다.
송원석은 MBC ‘잉여들의 히치하이킹’, XTM ‘타임아웃’ 등 다양한 예능을 통해 맑고 순수한 4차원 캐릭터인 ‘예능원석’으로 활약하며 시청자들에 눈도장을 찍었다.
지난달 27일 첫 방송된 SNL에서 ‘아재셜록’을 비롯해 DS광고 ‘SNL리빙’, ‘페이크뉴스’등 다양한 코너를 통해 불량한 연기부터 광고 속 모델 패러디까지 완벽 소화해 화제를 낳기도 해 오는 5일 방송에도 기대를 갖게한다.
송원석이 출연하는 tvN ‘SNL 코리아7’은 매주 토요일 밤 9시 45분 방송된다.
한편 송원석은 남규리, 위샤오통, 페이와 함께 호흡을 맞춘 한-중 웹드라마 ‘스완’의 방송을 앞두고 있다.
NSP통신/NSP TV 류수운 기자, swryu64@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