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엔지니어링, 안산 고잔 연립 2구역 재건축정비사업 수주
(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래퍼 이노베이터가 새 디지털 싱글앨범 ‘아이 리멤버(I REMEMBER)’를 발매했다.
29일 0시 각 음악 사이트를 통해 발표된 신곡 ‘아이 리멤버’는 실력파 래퍼 이노베이터가 빅 히트한 소유·정기고의 ‘썸’과 효린·매드클라운의 ‘견딜만해’, 마마무의 ‘피아노맨’ 등을 작업한 실력파 작곡가 겸 가수 에스나(eSNa)와 협업을 진행해 탄생했다.
이노베이터는 에스나와 함께 이 곡의 작사, 작곡에 직접 참여해 탄탄한 음악적 재능을 선보였다.
첫 사랑의 기억을 위트 있게 풀어낸 힙합 장르의 ‘아이 리멤버’는 이노베이터의 리드미컬한 래핑과 피처링을 지원한 에스나의 독특한 보컬이 조화를 이룬 곡으로 누구나 쉽게 따라 부를 수 있는 멜로디와 가사가 인상적이다.
특히 이 곡은 이노베이터 자신의 실제 첫 사랑에 관한 이야기로 진정성을 더했으며 이별의 감성을 역설적으로 밝고 즐겁게 표현해 더욱 깊은 아픔을 주고 있다.
한편 이노베이터는 지난 2007년 첫 번째 앨범 ‘타임 트래블(Time Travel)’로 데뷔해 활동해 왔다. 지난해 M.net ‘쇼미더머니4’에 출연, 톱 4에 올라 실력을 증명해 낸 바 있다.
NSP통신/NSP TV 류수운 기자, swryu64@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