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서프라이즈, ‘치즈인더트랩’ 서강준 지원 사격…백인호 테마곡 OST 참여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16-01-25 23:49 KRD7
#서강준 #서프라이즈 #치즈인더트랩 #OST #너를 채운다
NSP통신- (판타지오)
(판타지오)

(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배우 그룹 서프라이즈(서강준 이태환 공명 강태오 유일)가 드라마에 출연 중인 멤버 서강준을 지원하는 끈끈한 의리로 훈훈함을 전하고 있다.

서프라이즈는 tvN 월화드라마 ‘치즈인더트랩’ OST에 참여, 백인호 역으로 열연을 펼치고 있는 서강준의 테마곡인 ‘너를 채운다, 너를 지운다’를 불러 그에게 힘을 실어줬다.

이번 녹음에는 극 중 겉으론 까칠하지만 속마음은 따뜻한 인호로 분해 여심몰이에 한창인 서강준도 멤버의 일원으로 함께했다.

G03-8236672469

‘치즈인더트랩’ OST ‘너를 채운다. 너를 지운다’는 지난 방송 6회에서 인호가 영곤(지윤호 분)에게서 홍설(김고은 분)을 구해준 일로 영어 학원을 그만두고 홍설에게 작별 인사를 건네는 엔딩장면에 BGM으로 삽입돼 시청자의 감정선을 건드린 바 있다.

드라마 음악감독인 티어라이너의 곡인 ‘너를 채운다. 너를 지운다’는 극 중 짠 내 가득한 감성으로 여성 시청자들을 사로잡고 있는 백인호 시점의 가사가 돋보이는 곡이다. 특히 서정적인 멜로디와 서프라이즈 특유의 감성을 실어낸 보이스가 인상적이다.

NSP통신-▲차세대 한류로 주목받고 있는 배우그룹 서프라이즈
▲차세대 한류로 주목받고 있는 배우그룹 서프라이즈

서프라이즈는 “멤버 서강준이 출연 중인 드라마 ‘치즈인더트랩’ OST를 부르게 돼 영광이고 기쁘다”며 “백인호 역으로 출연 중인 서강준도 많이 사랑해주시고, 저희가 함께 부른 ‘너를 채운다. 너를 지운다’도 많은 사랑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서프라이즈는 국내에서는 각자 연기 활동에 집중하지만 해외에서는 앨범 발매와 함께 가수로도 활동하는 프로젝트 배우 그룹으로 새로운 한류에 시동을 걸고 있다.

한편 바닐라 어쿠스틱의 ‘너와 나의 시간은’과 백인호의 절절한 마음을 담아낸 티어라이너의 ‘너를 채운다. 너를 지운다’(Feat. 서프라이즈)가 수록된 ‘치즈인더트랩’ OST 파트4는 26일 0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NSP통신/NSP TV 류수운 기자, swryu64@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