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동국제약, 새 모델 홍은희 ‘인사돌플러스’ 신규CF 방영

NSP통신, 오금석 기자, 2015-12-28 11:31 KRD7
#동국제약(086450) #인사돌 #홍은희 #CF #잇몸

(서울=NSP통신) 오금석 기자 = 동국제약(대표 이영욱)은 기존 광고모델 최불암씨와 새로운 모델인 홍은희씨가 함께 출연하는 ‘인사돌플러스’의 신규 CF를 선보였다.

지난 11월말부터 TV를 통해 방영중인 ‘인사돌플러스’의 새로운 광고는, 08년부터 인사돌 모델로 활약해 온 최불암씨와 새로 발탁된 홍은희씨가 대화를 나누는 듯한 방식으로 구성됐다.

광고에서 홍은희씨는 “괜찮다가도 피곤해지면 잇몸이 들뜨는데, 인사돌플러스를 시작하고 나서 잇몸이 편해졌다”고 카메라를 향해 경험담을 이야기한다. 이를 받아서 최불암씨는 소비자를 향해 “염증에 좋은 생약성분을 더해서 차이가 느껴진다”는 멘트를 통해 제품의 차별화된 특징을 전달한다.

G03-8236672469

동국제약 광고 담당자는 “군 입대하는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활달한 인상을 남긴 홍은희씨를 새로운 광고모델로 기용했다”며, “연령에 관계없이 잇몸건강 관리가 중요하다는 메시지를 전달하고자 했으며 특히, 여성들은 출산으로 인해 쉽게 잇몸이 약해질수 있다는 점도 고려했다”고 말했다.

한편, 인사돌플러스는 동국제약이 서울대학교 치과대학 치주과학연구팀, 충남대학교 약학대학 생약연구팀과의 산학협동을 통해 개발한 잇몸약 복합제다. 특히, 생약성분인 ‘후박 추출물’을 새롭게 추가해 항염과 항균 효과가 강화됐다.

NSP통신/NSP TV 오금석 기자, keum0818@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