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팔도, 대학생 광고 콘테스트 시상식 개최

NSP통신, 오금석 기자, 2015-12-24 14:58 KRD7
#팔도 #광고 #콘테스트 #시상식 #대학생

기업과 대학이 함께 발전하는 새로운 산학협력 프로그램으로 발전시킬 계획

NSP통신

(서울=NSP통신) 오금석 기자 = 팔도는 ‘제1회 팔도 대학생 광고 콘테스트’의 시상식을 지난 23일 팔도 본사에서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광고 콘테스트는 지난 9월부터 12월까지 한양대학교와 한림대학교 광고홍보학과 학생 80명을 대상으로 했다. 담당교수의 지도 아래 학과 수업과 연계해 팔도가 제시한 ‘남자라면’과 ‘비락식혜’ 제품의 마케팅기획서와 광고시안을 제출하는 방식이다.

이번 콘테스트의 대상은 ‘아침에 먹는 비락식혜’라는 작품을 제출한 한림대학교 ‘아침식혜팀(이주연, 송희원, 박혜진)’이 선정됐다. 젊은 세대를 겨냥한 ‘비락식혜’의 캠페인 전략으로 높은 점수를 받은 ‘아침식혜팀’은 상장과 함께 150만원의 장학금을 부상으로 받았다.

G03-8236672469

금상에는 한양대학교 ‘예상외팀(이재훈 외 2명)’이 수상하며, 100만원의 장학금을 받았다. 이외에도 은상1팀, 동상 1팀, 입선 4팀이 수상자로 선정됐다.

이영준 팔도 국내영업부문장은 “젊은 대학생들의 창의적이고 우수한 아이디어는 바로 현업에 적용해도 될 만큼 훌륭했다”며, ”대학생 광고 콘테스트와 같은 새로운 산학협력 모델을 통해 참신하고 독특한 시각의 마케팅 아이디어들을 많이 발굴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팔도는 기업과 대학 간에 교육과 연구 등에 대한 협력체계를 구축하는 산학협력 프로그램을 활발하게 전개하고 있다.

NSP통신/NSP TV 오금석 기자, keum0818@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