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가수 디나 에이드 새 앨범은 ‘결혼·출산 캠페인?’

NSP통신, 이광용 기자, 2015-12-21 16:14 KRD7
#가수 #디나에이드 #웨딩 #결혼 #출산
NSP통신- (DG Entertainment)
(DG Entertainment)

(서울=NSP통신) 이광용 기자 = 가수 디나 에이드가 신부와 결혼을 위한 새 싱글앨범 ‘더 브라이드 웨딩 송’(이하, THE BRIDE Wedding Song)을 발표했다.

결혼과 출산에 대한 환경 개선을 위해 열린 국제적인 시상식 ‘2015 더 브라이드 어워즈’의 타이틀곡으로 제작된 이 유쾌한 축가는 앞으로 결혼을 장려하는 캠페인 송의 역할도 함께할 것으로 보인다.

‘THE BRIDE Wedding Song’은 사랑하는 연인들의 프로포즈와 결혼 그리고 그 이후의 과정을 재밌게 표현한 유쾌한 가사와 한편의 생동감 있는 뮤지컬을 관람하는 것 같은 구성으로 짜임새 있게 전개되는 곡이다.

디나 에이드는 ‘THE BRIDE Wedding Song’ 프로젝트 작업을 통해 “미래를 함께 할 수많은 연인들의 설레임과 다양한 감정들을 공감 할 수 있었으며 표현의 다양성이 필요한 요즘 이런 의미 있는 음악을 통해 대중들에게 인사 할 수 있어 정말 행복했다”고 밝혔다.

G03-8236672469

디나 에이드는 현재 음반 제작팀 디지털 고스트와 함께 북미 시장을 겨냥한 정규 미니 앨범 ‘Mini Culture’ 발매를 앞에 두고 있다.

NSP통신/NSP TV 이광용 기자, ispyone@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