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한수영, 현숙과 선후배 인증샷 ‘훈훈’…21일 ‘가요무대’서 남일해와 듀엣 엔딩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15-12-18 14:53 KRD7
#한수영 #현숙 #남일해 #가요무대 #축배의 노래
NSP통신- (멜로디공장)
(멜로디공장)

(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가수 한수영과 현숙이 ‘가요무대’ 대기실 인증샷으로 눈길을 끈다.

18일 한수영은 자신의 SNS에 다음 주 방송될 KBS ‘가요무대’ 녹화 전 대기실에서 만난 한수영과 현숙이 다정한 선후배의 모습으로 촬영한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한수영과 현숙은 무대 의상을 하고 머리를 맞댄 다정한 포즈를 하고 환한 웃음을 지어내고 있다. 두 사람은 스물 셋 나이 차가 나는 선후배임에도 자매같은 모습을 하고 있어 놀라움을 전한다.

G03-8236672469

특히 한수영은 어깨라인이 훤히 드러나는 은빛드레스로 여신급 미모를 뽐내 시선을 집중시킨다.

달달하면서 독보적인 보컬로 트로트계 ‘음색깡패’로 불리는 한수영은 KBS 드라마 ‘왕가네 식구들’ OST ‘사랑인가 봅니다’로 인기몰이를 한 바 있다. 현재 신곡 ‘사랑의 커플’로 활발히 활동 중이다.

한편 한수영은 오는 21일 오후 10시 방송되는 KBS ‘가요무대’에 출연, 남일해와 듀엣곡 ‘축배의 노래’로 엔딩 무대를 꾸밀 예정이다.

NSP통신-▲가수 한수영
▲가수 한수영

NSP통신/NSP TV 류수운 기자, swryu64@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