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엔지니어링, 안산 고잔 연립 2구역 재건축정비사업 수주
(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SG워너비 김용준(31)의 열애 상대가 배우 출신 박혜원으로 밝혀졌다.
10일 김용준 측은 한 매체와의 전화 연락을 통해 “김용준의 여자친구가 배우와 CF모델로 활동했던 박혜원이 맞다”고 인정했다.
이어 “지난 2009년 방송된 일일드라마 ‘집으로 가는 길’ 출연 이후 연기 활동을 접고 일반 회사를 다니며 가끔 모델 활동을 했던 것으로 안다”며 ”최근에는 활동을 거의하지 않고 있는 일반인이라 자세한건 알 수 없다”라고 전했다.
앞서 또 다른 매체는 이날 오전 김용준이 6개월째 열애 중인 연인은 3살 연하의 배우 겸 탤런트 박혜원이라고 단독 보도했다.
한편 건국대학교 영화예술학과를 나온 박혜원은 172cm의 키에 늘씬한 몸매, 서구적 마스크를 지녔으며, SK텔레콤 CF를 통해 ‘혜원씨’로 불리며 얼굴과 이름을 알렸다. 2004년 10월 방송을 시작한 MBC 시트콤 ‘논스톱5’ 출연을 통해 연기자로 발을 내딛었다. 이후 2009년까지 영화 ‘다세포소녀’, 드라마 ‘나쁜 여자 착한 여자’ ‘개와 늑대의 시간’ ‘집으로 가는 길’ 등 작품에 출연했다. 박혜원은 연기자 복귀를 위해 최근 한 소속사와 전속계약을 체결한 것으로 알려졌다.
NSP통신/NSP TV 류수운 기자, swryu64@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