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엔지니어링, 안산 고잔 연립 2구역 재건축정비사업 수주
(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가수 이예준이 공중파 음악프로그램에서 컴백 무대의 포문을 연다.
이예준은 5일 오후 방송되는 MBC ‘쇼! 음악중심’(MC 김민재, 김새론)에 출연해 신곡 ‘뷰티풀 레이디(Beautiful Lady)’로 세상의 모든 엄마들을 위한 힐링 무대를 뛰어난 가창력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이날 무대에는 이예준의 컴백을 지원하기 위해 아이돌그룹 소년공화국의 멤버 성준이 함께 할 예정이어서 더욱 기대를 모은다.
신곡 ‘뷰티풀 레이디’는 발라드와 힙합, 가스펠 코러스를 이용해 ‘엄마’의 의미와 고마움을 노래로 표현한 곡으로 이예준이 직접 작사, 작곡했다. 진심으로 엄마를 이해하고 싶고, 언젠가 엄마가 될 한 여자, 그리고 딸의 입장에서 전하고 싶은 메시지를 담고 있다. 음원에는 언타이틀 서정환이 랩 피처링을 지원해 완성도를 높였다.
한편 지난 4일 힐링 발라드 ‘뷰티풀 레이디’ 발매를 통해 컴백을 알린 이예준은 오는 6일 SBS ‘인기가요’에 무대에 올라 컴백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또한 오는 12일에는 KBS2 ‘불후의 명곡’ god 편에 출연해 색다른 무대를 선사할 계획이다.
NSP통신/NSP TV 류수운 기자, swryu64@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