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카페베네, 커피산타로 깜짝 변신 ‘독서 장려 캠페인’ 펼쳐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15-12-04 17:53 KRD2
#카페베네 #독서 장려 캠페인 #커피산타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커피전문점 카페베네는 4일 오전 광화문역에서 진행된 ‘독서 장려 캠페인’에 참여해 커피산타가 돼 따뜻한 커피를 전달했다고 밝혔다.

이날 오전 8시~9시까지 출근길에 진행된 캠페인 현장에서 카페베네 직원들은 책을 소지한 시민들에게 따뜻한 커피를 선물했다. 특히 빨간 산타 모자를 쓰고 커피산타로 깜짝 변신해 연말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함께 선사했다. 뿐만 아니라 커피를 기다리는 고객들을 위해 추첨 이벤트를 통해 교보문고에서 제공한 도서 100여권을 증정했다.

NSP통신-카페베네가 4일 광화문역에서 열린 독서 장려 캠페인에 참여, 커피 산타로 변신해 출근객에 따뜻한 커피를 선물했다. (카페베네 제공)
카페베네가 4일 광화문역에서 열린 '독서 장려 캠페인'에 참여, 커피 산타로 변신해 출근객에 따뜻한 커피를 선물했다. (카페베네 제공)

카페베네와 서울도시철도공사, 서울도서관, 교보문고가 함께하는 ‘광화문역 독서테마계단 조성 및 독서 장려캠페인’은 지하철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독서의 중요성을 홍보하고 독서의 생활화를 돕는 캠페인이다. 카페베네는 북카페 콘셉트를 중심으로 한 복합문화공간 카페로서 지난 11월부터 캠페인에 참여해 독서문화를 장려하고 있다.

카페베네 관계자는 “독서 장려 캠페인이 12월로 이어지면서 따뜻한 커피와 더불어 연말연시의 설렘 가득한 분위기를 선사하기 위해 커피산타로 변신해 캠페인에 참여했다”며 “이번 캠페인을 통해 책 읽기를 권하는 분위기가 계속 확산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NSP통신/NSP TV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G03-82366724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