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엔지니어링, 안산 고잔 연립 2구역 재건축정비사업 수주
(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박진영이 매년 개최하고 있는 전국 투어 콘서트 ‘나쁜파티’를 앞두고 맹연습 중인 현장을 공개했다.
박진영은 2일 자신의 SNS를 통해 “이번 공연에서도 섹시 캐롤을 불러드립니다. 아름다운 캐롤에 섹시 산타가 나오는 묘한분위기가^^”라는 글과 함께 19금 콘서트에서 가창할 캐롤과 6집 앨범 ‘게임(Game)’의 타이틀 곡 ‘스윙 베이비(Swing Baby)’의 연습 영상을 게재했다.
영상 속 박진영은 편안한 옷 차림의 내추럴한 모습으로 실제 무대가 연상될 정도로 열창을 선 보이고 있다.
박진영은 오는 5일 인천을 시작으로 부산 대구 서울 광주 등 5개 도시를 아우르는 전국 투어 콘서트 ‘2015 나쁜 파티 스트립(STRIP)’을 개최한다.
‘나쁜파티’는 박진영이 2007년 론칭시킨 브랜드 콘서트로 ‘올나잇스탠드’ ‘이제 사랑은 없다’ ‘더 댄서(The dancer)’ ‘나쁜 재즈바’ ‘하프타임 쇼(Halftime show)’ 등 매회 다른 키워드로 19금 무대를 꾸며 주목을 받아왔다.
한편 박진영은 지난 4월 발표한 ‘어머님이 누구니’로 음원 차트를 휩쓸며 가수로서 여전히 건재함을 과시한 바 있다.
NSP통신/NSP TV 류수운 기자, swryu64@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