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풍선껌’ 다섯 번째 OST ‘달라보여’ 2일 0시 공개…바닐라 어쿠스틱 참여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15-12-01 09:30 KRD7
#풍선껌 #정려원 #이동욱 #바닐라 어쿠스틱 #달라 보여
NSP통신- (CJ E&M)
(CJ E&M)

(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tvN 월화드라마 ‘풍선껌’(극본 이미나, 연출 김병수)의 다섯 번째(PART 5.) OST가 공개된다.

2일 0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이번 OST는 그룹 바닐라 어쿠스틱의 '달라 보여'로 지난 6화에서 리환(이동욱 분)과 행아(정려원 분)의 데이트 장면에 삽입돼 방송 직후 뜨거운 관심을 받았던 곡이다.

이 곡은 분명히 내가 알고 있던 그녀, 그가 맞는데 언제부턴가 내게 특별해 보이고 뭔가 자꾸 달라 보이는 친구 사이의 남녀가 조금씩 이성의 감정이 생기며 느끼게 되는 기분을 ‘달라 보여’라는 가사로 풀어낸 미디엄 템포의 발랄한 곡으로 바닐라 어쿠스틱 멤버인 바닐라맨이 작사, 작곡했다.

G03-8236672469

‘달라 보여’는 또 지난 7회에도 ‘네 손이, 네 키가 이렇게 컸던가’ 등 리환이 하나둘 달라 보이기 시작한 행아의 대사들과 함께 흘러나오며 친구 사이에서 연인이 된 둘 사이의 설레면서도 미묘한 감정 변화를 달달하게 곡에 녹여내 시청자들의 극 몰입도를 높인 바 있다.

한편 지난달 30일 방송된 11회차에서는 극중 친구에서 연인으로 발전한 두 사람이 어쩔 수 없이 헤어져야 하는 기로에 서게되면서 리환이 행아에게 이별을 고하는 장면이 전파를 타 시청자들의 안타까움을 자아내며 앞으로의 전개를 궁금하게 했다. 드라마 ‘풍선껌’은 매주 월, 화요일 밤 11시 tvN에서 시청할 수 있다.

NSP통신/NSP TV 류수운 기자, swryu64@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