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문재인 대표, “시급한 것은 국민의 먹고사는 문제다”

NSP통신, 강은태 기자, 2015-11-27 13:32 KRD7
#문재인 #시급한 것은 국민의 먹고사는 문제 #새정치연합 #최고위원회의·중진의원 연석회의 #모두발언
NSP통신-문재인 새정치연합 대표
문재인 새정치연합 대표

(서울=NSP통신) 강은태 기자 = 문재인 새정치연합 대표는 27일 국회 본청 245호에서 개최된 제167차 최고위원회의·중진의원 연석회의 모두발언에서 시급한 것은 국민의 먹고사는 문제다고 밝혔다.

문 대표는 “김영삼 전 대통령이 통합과 화합을 당부하고 가신 빈자리에 정치가 해결해야할 과제가 산더미다”며 “가장 시급한 것은 국민의 먹고사는 문제다”고 말했다.

이어 “그런데 박근혜 정권은 먹고살기 힘들다고 절규하는 국민의 목소리를 차벽으로 차단하고 살인적 진압을 자행하고 그것도 모자라 국민을 IS와 같은 테러 세력, 불온 세력으로 연일 매도하고 있다”고 지적했다.

G03-8236672469

또 문 대표는 “지금 테러를 당하는 것은 국민이다”며 “국민을 좌편향으로 몰고 비정상으로 몰고 전쟁 대상으로 몰고, 폭도로 모는 것이야 말로 국민에 대한 테러다”고 정부를 비난했다.

NSP통신/NSP TV 강은태 기자, keepwatch@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