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강은태 기자 = 유디치과(강남뱅뱅점)는 도시의 다양한 모습을 따뜻하게 표현하는 동양화가 김성희의 개인전 ‘我(아)-세상속으로’를 서초동 코리아비즈니스센터에 위치한 유디갤러리에서 12월 10일까지 개최한다.
김성희 작가는 예원예술대학교 조형미술학과 및 홍익대학교대학원 동양화과를 졸업하고 대한민국미술대전 및 국평제 통일 환경 백일장 행자부장관상 등을 수상하면서 그 실력을 인정받았다.
또 2009년부터 ‘我(아)-세상속으로’라는 제목으로 개인전을 개최하며 도시를 주제로 높은 건물 속 복잡한 도시를 한지와 먹을 이용해 평화롭고 따뜻한 감성으로 표현했다.
유디치과 관계자는 “연말이 다가오는 지금, 도시 속에서 바쁘게 살아가는 사람들이 이번 전시회를 통해 조금의 여유를 가지고 주위를 돌아 볼 수 있는 따뜻한 연말이 되길 바란다”는 뜻을 밝혔다.
한편 양재역 2번 출구 서울시 서초구 서초동 코리아비즈니스센터 지하 1층에 위치하고 있는 유디갤러리는 유디치과(강남뱅뱅점)의 독립적 형태의 미술 갤러리로 환자들이 지루한 대기시간을 알차게 활용할 수 있는 문화공간으로 환영 받고 있다.
또 유디갤러리는 정기적인 미술 전시회를 개최하여 작가들에게 전시 공간을 제공함과 동시에 다양한 작품을 선보일 기회를 제공하는 문화사회공헌사업도 진행하고 있다.
NSP통신/NSP TV 강은태 기자, keepwatch@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