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엔지니어링, 안산 고잔 연립 2구역 재건축정비사업 수주
(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윤민수와 신용재로부터 최고의 보컬이라는 찬사를 받은 가수 이예준이 깜짝 컴백을 예고했다.
24일 이예준 소속사 해피트라이브 엔터테인먼트 공식 SNS 등에는 이예준의 새 앨범 재킷으로 보이는 사진이 공개됐다.
사진은 앨범 타이틀을 암시하는 ‘뷰티풀 레이디(Beautiful Lady)'라는 문구와 함께 고혹적인 표정의 이예준의 반쪽 옆모습이 담겨져 있다. 특히 한층 물오른 미모로 이전과는 색다른 분위기를 보인다.
소속사 관계자는 “이예준이 새 싱글을 발표한다”며 “이번 컴백을 위해 준비와 연습을 철저히 해왔다”고 전했다.
이예준은 지난 2013년 엠넷 ‘보이스 코리아 시즌2’에서 우승하며 데뷔했다. 최근까지 드라마 ‘가족을 지켜라’ OST ‘못볼까봐’, ‘딱 너 같은 딸’ OST ‘눈물이 흘러 내려와’, ‘어머님은 내 며느리’ OST ‘자꾸 그대’, ‘설련화’ OST ‘백연’ 등에 지속적으로 참여해 오며 새로운 OST 강자로 주목받고 있다.
한편 이예준은 지난 23일 ‘불후의 명곡-전설을 노래하다’ GOD편 녹화에 참여해 보이스 코리아 출신 아티스트들과 함께 무대를 꾸몄다. 이날 GOD 편은 오는 12월 12일 방송될 예정이다.
NSP통신/NSP TV 류수운 기자, swryu64@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