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이희진, 영화 ‘트릭’ 캐스팅…김태훈과 절친 호흡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15-11-24 09:26 KRD7
#이희진 #트릭
NSP통신- (퍼즐엔터테인먼트)
(퍼즐엔터테인먼트)

(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배우 이희진이 새 영화에 합류한다.

24일 소속사 퍼즐엔터테인먼트는 이희진이 영화 ‘트릭’(감독 이창열)에 캐스팅됐다고 밝혔다.

영화 ‘트릭'은 시청률을 위해서라면 물불 가리지 않는 방송계의 병패와 폐해를 다룬 작품이다.

G03-8236672469

이희진은 극중 시한부 인생을 선고 받은 도준(김태훈 분)의 정신적 지주이자 친구인 강희경 역을 맡아 슬픔과 아픔으로 힘들어하는 친구의 마음을 치유하는데 곁에서 도움을 주며 따듯한 감동을 선 보일 예정이다.

이희진은 최근 개봉한 영화 ‘세상 끝의 사랑’(감독 김인식)에서 서자영(한은정 분)의 친구이며 대학교수 이미연 역으로 출연, 절제된 감정연기로 이희진만의 매력을 선보이며 첫 스크린 도전에 합격점을 받았다.

소속사 관계자는 “현재 E채널 드라마 ‘라이더스: 내일을 잡아라’에서 도예공방 대표인 오정인 역으로 출연 중에 있는 이희진이 영화까지 영역을 넓히면서 다양한 작품에 러브콜을 받고 있다”며 “브라운관과 스크린을 오가며 팔색조 배우다운 매력을 선 보일 이희진의 활약을 기대해 달라”고 말했다.

한편 이희진이 출연을 확정지은 영화 ‘트릭’은 다음 달 7일 크랭크인되며 내년 상반기에 개봉될 예정이다.

NSP통신/NSP TV 류수운 기자, swryu64@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