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군산 디오션시티 푸르지오’ 분양

NSP통신, 김광석 기자, 2015-11-02 09:16 KRD7
#대우건설 #군산 디오션시티 푸르지오 #군산역세권 택지개발지구 #군장대교 개통

지하 2층~지상 29층 아파트 11개동, 전용면적 59~99㎡ 총 1400세대

NSP통신-군산 디오션시티 푸르지오 조감도
'군산 디오션시티 푸르지오' 조감도

(전북=NSP통신) 김광석 기자 = 대우건설(대표이사 박영식)은 지난달 30일 전라북도 군산시 조촌동 2번지 일원에 공급하는 ‘군산 디오션시티 푸르지오’의 견본주택을 개관하고 분양에 들어갔다.

‘군산 디오션시티 푸르지오’는 지하 2층~지상 29층 아파트 11개동, 전용면적 59~99㎡ 총 1400세대 규모다. 전용면적별로 59㎡ 244세대, 74㎡ 502세대, 84㎡ 605세대, 99㎡ 49세대로 구성된다. 전체의 97%가 선호도 높은 중소형으로 조성돼 있다.

대우건설이 1995년 ‘나운동 대우아파트’ 이후 20년 만에 선보이는 ‘군산 디오션시티 푸르지오’는 군산시 첫 푸르지오로 소비자들의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G03-8236672469

3.3㎡당 평균분양가는 689만원으로 확정됐으며, 중도금 무이자 혜택을 제공한다. 입주예정일은 2018년 3월이다.


◇ 군산의 신개념 복합 신도시 ‘디 오션시티’ 첫 분양단지

‘군산 디오션시티 푸르지오’가 들어서는 ‘디 오션시티’는 군산의 신개념 복합 신도시로 개발되고 있어 실수요자와 투자자의 관심이 높다. ‘디 오션시티’는 총면적 59만6163㎡의 부지에 6400여 세대 규모의 주거시설, 교육시설, 5만6191㎡ 규모의 대형 상업시설이 들어서 주거는 물론 교육, 문화, 쇼핑을 한번에 즐길 수 있는 원스톱 복합단지로 조성될 계획이다.

‘디 오션시티’는 군산역세권 택지개발지구, 군장대교(2016년 예정) 개통 등 군산시 개발사업의 중심이 되는 동군산의 중심에 위치하고 있다. ‘군산 디오션시티 푸르지오’는 ‘디 오션시티’에서 첫 번째로 분양되는 단지로 향후 미래가치와 투자가치가 우수하다고 평가받고 있다. 특히, 단지 남측으로 대형 쇼핑몰이 들어서는 상업지구와 마주해 편의시설 이용이 편리하고 단지 동측으로 초·중교 부지 및 근린공원과 마주하고 있어 ‘디 오션시티’ 내에서도 최고의 입지를 갖췄다.


◇ 도보 거리에 학교, 출근이 편리한 교통망, 풍부한 생활편의시설

단지는 교육여건이 우수하고 교통환경이 좋다. ‘디 오션시티’ 내에 유치원 2개소, 초등학교 2개소, 중학교 1개소가 예정돼 있다. 경포초, 군산제일중·고가 도보거리에 위치한다. 미장지구·수송지구 등 기도심권이 차량 5분 거리에 위치한다. 단지 북측 21번 도로를 이용해 군산국가산업단지·군산일반산업단지 등으로 출퇴근이 용이하다. 군산IC를 통해 서해안고속도로 접근이 수월하고 군장대교(2016년 예정) 및 산단대로(2016년 예정)가 개통되면 교통망은 더욱 좋아질 예정이다.

단지 인근에 편의시설도 풍부하다. 이마트가 도보 8분 거리에 위치한다. CGV, 롯데시네마, 농협, 롯데마트 등 기존 구도심 주거편의시설 이용이 편리하다. 고속버스터미널, 동군산병원, 군산시립도서관 등이 인접하고 군산시청, 조촌동 주민센터 등 관공서, 월명 종합경기장도 가깝다. ‘디 오션시티’내에 근린공원 1곳과 어린이공원 2곳이 예정되어 있어 쾌적한 환경도 즐길 수 있다.


◇ 쾌적한 단지 설계와 다양한 커뮤니티 시설

단지는 동간거리를 최대로 설계해 입주민의 프라이버시를 보호한다. 동을 남향위주로 배치해 조망과 채광이 우수하다. 안전하고 쾌적한 보행을 위한 보행녹도가 설치되고 보행자 전용 광장에 커뮤니티 시설이 설치돼 쾌적하게 여가생활을 즐길 수 있다. 지상 주차율을 최소화하고 총 1770대의 넉넉한 주차공간을 제공한다.

4베이(일부세대 제외)로 설계돼 채광과 통풍을 뛰어나다. 가변형 벽체(일부세대 제외)를 적용해 입주민의 취향에 맞춘 실계획이 가능하다. 안방에 드레스룸을 제공하고 대형 수납공간(일부세대 제외)을 적용해 입주민의 편의를 극대화했다.

입주민을 위한 다양한 커뮤니티시설도 들어선다. 스크린골프 시설을 갖춘 골프클럽, 휘트니스클럽이 마련된다. 푸른도서관, 독서실 등 문화공간과 시니어클럽, 어린이집, 패밀리룸 등 모임공간, 게스트하우스 2개실도 들어설 예정이다.

유치원, 학원 통학차량 전용 승차장인 ‘새싹정류장’을 설치해 안전한 단지환경을 제공한다. 실버세대를 위한 운동기구와 텃밭 등을 설치한 로맨스 가든, 수경시설을 설치한 아쿠아가든, 풍성한 녹음을 즐길 수 있는 힐링포리스트 등 다양한 테마의 공원이 조성된다.


◇ ‘그린 프리미엄’ 상품 적용해 관리비 절감

푸르지오의 ‘그린 프리미엄’ 상품이 적용되어 절약습관을 유도하고 관리비를 절감할 수 있다. 엘리베이터 호출, 가스 차단 및 세대 조명을 한번에 소등할 수 있는 스마트 일괄제어 스위치, 난방에너지 절감시스템이 설치된다. 거실에 LED조명 밝기조절, 대기전력 차단기능, 에너지 모니터링 기능을 하나로 통합시킨 스마트 LED 디밍 스위치가 적용된다. 주방에 센서식 싱크절수기가 설치된다. 공용부에 엘리베이터 전력회생 시스템, 수명이 길고 전력소모가 적은 LED전구가 적용된다. 수세미 살균건조기와 칫솔살균기가 적용되어 위생적이다.


◇ 보안을 강화해 더욱 안전한 단지

단지 내 보안을 강화해 한층 더 안전하게 생활할 수 있다. 세대현관 앞에 사람이 접근하면 자동으로 촬영해 홈네트워크에서 확인할 수 있는 스마트 도어 카메라가 설치된다. 동현관, 지하주차장과 엘리베이터에 200만화소 고화질 CCTV 카메라가 적용된다. 무인택배 시스템이 구역별로 설치돼 안전하고 편리하다.

세대 홈네트워크를 통해 지하주차장 차량위치를 확인할 수 있는 차량위치 인식시스템이 적용된다. 위급상황 발생 시 신속한 대응이 가능한 비상콜 시스템이 지하주차장에 설치된다. 저층부 가스배관에 방범 커버시설이 적용되어 외부침입을 방지한다. 화재를 대비해 전층에 스프링클러 시스템이 설치된다.

NSP통신/NSP TV 김광석 기자, nspks@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G03-82366724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