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앤다운
게임주 하락…티쓰리 52주최고가·스타코링크↓
(서울=NSP통신) 강은태 기자 = 유디치과 고덕점은 지난 23일 서울 강동구 명일동에 위치한 녹원 가람유치원(원장 이형미)에서 어린이 270여 명을 대상으로 ‘우리 동네 이 밝은 세상’ 어린이 구강건강 교실을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아이들이 치아건강에 대해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만화로 제작된 영상자료를 시청하고, 올바른 칫솔질 교육 및 유디 치과에서 개발한 치아건강 체험 학습을 실시했다.
또 행사에 참여한 아동에게 구강용품을 증정하고 아이들의 치아건강을 위해 부모들이 준수 해야 할 사항들이 정리돼 있는 보호자 지침서를 함께 증정하며 평상시에도 올바른 구강관리를 할 수 있도록 지원했다.
구강건강 교실을 기획한 유디치과 고광욱 대표원장은 “교육 이후에도 유치원 내에서 발생하는 구강 응급상황 시, 신속한 검진 및 치료지원으로 아이들의 구강건강증진을 위해 지속적으로 협력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한편 유디치과 목동파리공원점은 지난 22일 목동 푸르니어린이집(원장 김유비) 아동들을 대상으로 구강건강 교실을 열어 아이들이 어릴 때부터 스스로 치아에 대한 소중함과 올바른 구강건강 상식을 확립하도록 한 바 있다.
NSP통신/NSP TV 강은태 기자, keepwatch@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