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서이숙, 아트다큐 ‘문화사색’ 출연…‘열정 연기인생’ 조명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15-09-14 10:17 KRD7
#서이숙 #문화사색
NSP통신- (점프엔터테인먼트)
(점프엔터테인먼트)

(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배우 서이숙이 다큐프로그램에 출연한다.

14일 소속사 점프엔터테인먼트는 “오늘 방송되는 MBC ‘문화사색-아트다큐 후아유’에서 명품 배우 서이숙의 이야기를 담은 다큐멘터리가 방송된다”고 밝혔다.

이 날 방송은 14년의 무명을 딛고 명품 조연으로 우뚝 선 서이숙의 열정넘치는 연기인생을 조명해 본다.

G03-8236672469

대기실에서 포착된 서이숙은 깜찍한 표정으로 중년의 귀여움을 보여주는가 하면, 무대 리허설에서는 관록의 배우답게 묵직한 카리스마를 발산한다. 또한 인터뷰는 진지한 표정으로 임해 환경에 따라 변화하는 카멜레온 같은 반전 분위기는 그 만의 매력으로 시선을 끌어들인다.

서이숙은 지난 6일 막을 내린 연극 ‘마리나 츠베타예바의 초상’에서 주인공 마리나 츠베타예바 역을 맡아 혼신의 힘을 다한 열연을 펼쳐 매회 관객들의 기립박수를 받기도 했다.

서이숙은 연극 뿐 아니라 드라마에서도 명품 연기력으로 그의 존재감을 확고히 하고 있다.

드라마 ‘기황후’의 서상궁으로 얼굴을 알리기 시작한 서이숙은 ‘너희들은 포위됐다’의 경찰서장, ‘착하지 않은 여자들’의 나말년 등 다수의 작품에 출연하며 내공 탄탄한 연기력을 선보여 왔다. 최근에는 다음 달 5일 첫 방송될 SBS 새 월화드라마 ‘육룡이 나르샤’에 묘상 역으로 캐스팅돼 또 한 번의 열연을 예고하고 있다.

한편 ‘명불허전’ 연기력을 통해 배우로서의 진가를 재확인시키고 있는 배우 서이숙의 못다해 온 뒷이야기들은 오늘(14일) 오후 3시 40분 MBC ‘문화사색’에서 공개된다.

NSP통신/NSP TV 류수운 기자, swryu64@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