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일동제약, 배우 김희애·신소율 아로나민씨플러스 새 CF 방영

NSP통신, 손정은 기자, 2015-09-07 13:14 KRD7
#일동제약(000230) #김희애 #신소율 #아로나민씨플러스 #CF

(서울=NSP통신) 손정은 기자 = 일동제약은 탤런트 김희애를 모델로 전편에 이은 새로운 아로나민씨플러스 광고에 들어갔다고 밝혔다.

NSP통신-일동제약 아로나민씨플러스 CF.
일동제약 아로나민씨플러스 CF.

아로나민씨플러스의 모델 김희애 중년의 나이가 믿기지 않을 정도로 왕성한 작품을 펼치며 열정 넘치는 연기자로, 한 가정의 아내이자 두 아이의 엄마로서 당찬 여성의 모습을 보여주며 대중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또 나이를 무색하게 하는 미모와 피부, 체형 등은 세간의 화제가 될 정도로 이목을 끌기도 했다. 일동제약 측은 이러한 김희애의 면면이 아로나민씨플러스가 추구하는 아이덴티티와 잘 맞아떨어진다고 판단해 이번 광고를 기획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광고에서 김희애는 ‘피로하면 더 늙어 보인다’는 메시지를 던지며 피로와 항산화 관리의 필요성을 이야기한다. 특히 새 광고 편에는 최근 방영 중인 드라마 ‘미세스 캅’에서 친자매로 등장하는 탤런트 신소율도 함께 나와 광고 효과는 물론 보는 재미도 더했다.

G03-8236672469

이번 광고는 피로와 피부관리로 고민하는 동생 신소율에게 김희애가 아로나민씨플러스를 추천하며 백일 이상의 꾸준한 관리의 중요성을 강조하는 콘셉트이다.

일동제약 관계자는 “아로나민시리즈 제품 중 아로나민씨플러스는 항산화 관리를 통해 피로는 물론 피부까지 생각하는 종합영양제로 아로나민골드는 그날그날의 피로를 풀어주는 피로회복제로 차별화해 나갈 계획”이라며 “대중광고는 물론 블로그, SNS 등 다양한 활동을 통해 친근감을 형성해나가겠다”고 전했다.

NSP통신/NSP TV 손정은 기자, sonje@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