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손정은 기자 = 동아제약(대표 신동욱)은 건강기능식품 동충일기를 오는 28일 오전 6시부터 7시 15분까지 75분간 GS홈쇼핑 방송을 통해 할인 판매한다고 밝혔다.
이번 방송에서는 동충일기 2+1세트를 20만 원에 판매한다. 이는 3개 기준 시중가(30만 원) 대비 33% 할인된 가격으로 2개 가격에 3개를 구매 할 수 있다. 또 일시불 결제 시 1만 원, ARS로 구매 시 1만 원 추가 할인 혜택으로 최대 40%(18만 원) 저렴한 가격으로 살 수 있다.
동충일기는 국내산 100% 현미 동충하초를 원료로 면역 기능 증진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이다. 동충하초에서 추출한 주정추출물은 건강한 성인남성을 대상으로 시행한 4주간 인체시험에서 현미 동충하초 주정추출물 섭취 시 면역세포 활성화를 통해 인체의 면역반응이 증가되는 것이 확인됐다.
특히 ‘동충일기’는 주원료인 현미 동충하초가 종자부터 재배, 수확, 포장, 유통까지 모든 단계에 걸쳐 농약, 중금속, 미생물 등 위해 요소 관리 과정을 거친 우수 농산물에 부여하는 국제 인증제도인 GAP(Good Agri-cultural Practice) 인증을 취득한 만큼 소비자가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다. 기존 동충하초 제품들이 즙, 엑기스, 분말 등의 형태인 것과는 달리 정제 형태로 출시해 섭취가 간편하다.
동아제약 관계자는 “이번 할인 판매는 홈쇼핑을 통해 건강관리가 힘든 현대인들을 위해 면역력 증진에 도움이 되는 동충일기를 소개하기 위해 기획됐다”며 “일교차가 커져 면역력이 떨어져 질병에 노출되기 쉬운 요즘 면역력을 높이는 데 도움이 되는 동충일기로 건강하고 활기찬 일상을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NSP통신/NSP TV 손정은 기자, sonje@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